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의 이해관계자는 유통인, 생산자, 소비자, 시민고객, 지역주민, 지방의회 등 복잡하고 광범위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이에 공사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고자 하는 자세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가치를 기반으로 가치생산, 가치영향, 가치구매 고객으로 정의하고 각각의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대사항을 파악함으로써 특성화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소통하고 협력을 증진시켜 이해관계자 의견수렴과 요구사항 반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 기대사항 | 대응방향 | 소통채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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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생산 | 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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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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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역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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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회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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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협력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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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구매 | 유통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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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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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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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협력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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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영양교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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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영향 | 정부, 서울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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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 시의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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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학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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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소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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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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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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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항목 |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또는 사업장), 이메일, 성인 여부 |
수집 목적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홈페이지 이용 의견 수집 |
보유 기간 | 준영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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