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보다 편리한 시장 이용이 되도록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임직원 준수 사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결과
  • 2024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고객만족도 점수는 87.7점으로 2023년 85.1점보다 2.6점 상승함

    - 지방공기업 전체 평균(85.2)에 비해 2.5점 높고, 동일 평가군(특정공사공단) 평균(88.2)에 비해 0.5점 낮음

*
연도별 종합만족도 단위: 100점 만점 - 2017, 87.4, GAP - 2018, 88.3, 0.9상승 - 2019, 89.5, 1.2상승 * 연도별 차원만족도
연도별 차원만족도 - 2017, 2018, 2019 제공 표
2017 2018 2019
서비스 환경 86.8 87.4(+0.6) 89.0(+1.6)
서비스 과정 86.5 88.1(+1.6) 89.6(+1.5)
서비스 결과 88.1 89.1(+1.0) 90.3(+1.2)
사회적 만족 89.3 89.8(+0.5) 91.3(+1.5)
전반적 만족 86.4 87.0(+0.6) 87.9(+0.9)
 
홈페이지 이용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